Date with Jane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인어하의) 본문

취미/운동_Sports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인어하의)

제인쨘 2020. 6. 13. 09:09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

오랫만에 가져온(?) 아니 묵혀둔 인어옷 포스팅

제인쨘이 알리익스프레스 구경하다가 얻어걸린 건데요 :)

받기까지 한 3주 정도 걸린것 같아요 (휴일이 있었어서 더 걸린거라 추정)

부랴부랴 해체 작업햇다보니 주변이 어수선하네요 헿..

사실 알리익스프레스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아실거에요.

얼마나 사진이 못미더운지 ㅋㅋㅋㅋ

이미지 출처 :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페이지

이사진을 보고서 구매한거거든요 (찡긋)

배에 주름에 없는 팬츠를 희망했는데 받아보니 주름들 무엇이냐 햇죠 헿...

근데 입어보니 또 다르더라구여!!

주름이 어디갓니이 안보인다! 신기방기하더라구여

약간 치키팬츠 처럼 야하지만 귀여워여

커버업은 콘치웨어로 ~ ★

색상이 꽤 많았어요 블랙, 블루, 인어색, 초록색, 빨간색, 은색, 보라색!

그냥 초록색이 가지고 싶엇던 제인쨘 ㅋㅋㅋ

 

너무 편해요 정말. 물론 치키ST라 자꼬 엉덩이 좀 처리해줘야 하지만, 이쁘고 좋아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ㅎ_ㅎ (약 3,200원, 배송비 무료!)

이미지를 누르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아

가격 저렴한 폴웨어 ~ 귀엽기도하고 섹시하기도 한 요 하의 

완죤 추천해요~

 


제인쨘의 운동은 이태원 DK에서! 학원 외 기타 정보들은 아래에 삽입하겠습니다 🙋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

pjne.me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