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본문

취미/운동_Sports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제인쨘 2020. 5. 23. 09: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의 후기 들고 왔습니다 •‿•

다들 제인쨘이 DK에서 폴린이 하고 있는건 아시쥬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제가 폴복 브랜드 종류별로는 많이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폴복은 부자인사람인데요(?)

 

애정하는 브랜드인 '소냐레바이'의 라인숄더 세트를 최근에 샀는데 후기를 안할수가 없어 데려왔어여

 

이미지 출처 : 소냐레바이

블랙부터

이미지 출처 : 소냐레바이

제가 소장한 베이지? 

이미지 출처 : 소냐레바이

그리고 핑쿠가 있어용

 

핑크랑 스킨색상 중에 고민했습니다.

지나친 황색인간이라 핑크했을 경우 얼굴이 까매보일까 걱정했어요.

 

그래서 구매하게된 스킨색상인데요.

이미지 출처 : 소냐레바이

 

(이렇게는 대체 어쩧게 찍는건가요? 알고싶다)

 

앞에는 스킨으로 깔끔하게 !

뒤에는 보조가 한쪽으로 쏠려있지 않아서 쏠림방지 기능 탑재(?) 되어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이 세트의 장점과 단점을 꼽자면,

장점 : 쏠림방지가 잘되어있음.
깔끔함
편하기까지 함
앞에 보조포인트로 나온 부분이 가슴 노출 억제 기능 있음.
가격도 착함(\59,000원?)

단점 : 옆구리쪽에 있는 보조 뽀인트 부분들이 몸에 딱맞지 않아 이동을 계속함 ㅠ.ㅠ
(단, 너무 쪼였어도 단점이였을 내용임)
소량 마지막 입고라 더이상 못만나 보는 아이템으로 추정됨


 

착용 영상으로 보여드리자면, 붂흐럽지만 :)

아직 몸이 덜풀린 폴린이는 발 예쁘게 하는법도 맨날 까먹고 힘으로 하는 폴린이라 ㅠㅠ.

이 옷을 입으며 성장하는 영상들 하나씩 탑다운 해볼게요 :)

 

구매링크 혹시 바로 가실분들을 위해 >>>

http://www.sognareby.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1736

 

[소량마지막입고]라인숄더 세트

소냐레바이

www.sognareby.com

 

🧡

 

 

이외 국내 폴웨어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

pjne.me

(해외편은 아직 구상중입니당 양해부탁드려용💃)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