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본문

취미/운동_Sports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제인쨘 2020. 5. 20. 15: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

오늘 준비해온 폴웨어는 "GAZE : 게이즈" 폴웨어 입니다.

저는 다겸쓰앵이 입은거 보고 탐내서 사게 되었는데, 딱 홈페이지 들어가니 할인중 !

이미지를 누르시면 해당페이지로 레고레고

 

이미지에서도 느끼셨겠지만, 화이트 호피와 옐로우 호피가 있어요!

황색과 흑색 어딘가 위치한 나의 바디는 옐로우 호피가 적격하겠구나 해서 주문했어용

탑에 있는 끈은 탈부착이 자유롭습니다아

바텀은 뽀인트!

+ 무엇으로 찍었길래 이렇게 색감이 이쁘냐하면!

2020/05/17 - [일상] - [나의 일상] - 고민끝에 구매한 "라미 포토박스"

 

[나의 일상] - 고민끝에 구매한 "라미 포토박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인쨘이 취미부자인데, 후기를 남기려고 사진만 찍으면 안습의 길을 가는건 1. 핸드폰으로 무성의 촬영 2. 렌즈를 닦지도 않음 3. 주

pjne.me

 

제인쨘은 상체 덩치가 쪼꼬매서 위에 뭐가 복잡복잡하면 좀 지저분해보여서 처음엔 하의만 구매했다가

역시 이런건 세트지 하면서 상의를 추가 구매했습니다롱. (배송비 두번이나 냄😅😅)

 

저렇게 탈부착이 가능한 끈은 안에서 넣어 입을 수도 있고,

끈없이 입어도 이뽀요 :) (끈없는 게 제인쨘 취향)

끈을 앞에서 묶을경우에는 이런 갬성?

🐶🐶뭔가 개목줄같아서 제인쨘은 없이 입는게 이쁜거같아용.

 

상/하의만 단독으로도 입어 뽀인트 주기도 이쁜거같더라구요.

하의 뽀인트 ★

 

 

요날 찍은 영상이에요 :D

보시면 허리 되게 날씬해보이지않나요 헤헤

커버업은 콘치웨어에요 ~ 

추후 포스팅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D

 

참고로,

탈부착은 목에 있는데요, 똑딱이 형태이며 두버튼이 있어 두단계로 사이즈 조절이 됩니다.

이미지 출처 : 게이즈 폴웨어 사이트

사이즈는, 제인쨘은 상하의 모두 S입었는데 사이즈 괜찮았어요.

마음에 들기도 하고 호피가 이쁘드라구요오~

 

무엇보다 뒤집거나 동작할때 거추장스럽지 않은 기본 베이직한 디자인에 뽀인트를 주었기때문에

편안하고 가벼웠어요. 

아쉬운부분이 있다면, 허리부분의 뽀인트가 자꾸 위로 올라가며 헐렁거리게 되는 점 ㅠ_ㅠ

 

이미지출처 : 게이즈 폴웨어 사이트

 

사이즈는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겠어요 :D

+ 학원에서 입었는데 우연히 커플룩했는데 사진 같이 못찌금 ㅠ_ㅠ

그날 인기로 많은분들께서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D

 

구매링크는, 여기 드리옵니다아

https://www.gazestyle.com/product/Leopardstiltonyellowset

 

Leopard Stilton Yellow Set

*제품의 색상은 사용하시는 디바이스에 따라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염색 공정에 따라 동일 색...

www.gazestyle.com

 


제인쨘의 운동은 이태원 DK에서! 학원 외 기타 정보들은 아래에 삽입하겠습니다 🙋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

pjne.me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