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본문

취미/운동_Sports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제인쨘 2020. 5. 28. 09:51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예쁜 폴웨어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

아니 너무 이쁘자나요 나 보자마자 소리벗고 팬티 지를뻔!

이미지 출처 : 37디그리스

뭐 저렇게 깔끔한데 예쁘지? 정말 제인쨘 갬성

깰끔 + 예쁨!

급해서 막뜯어댔쟈나.. (포토박스 사놓고 왜 안쓰냔말이다.)

근데 어 구성품이 독특해요 뜌리피쓰!

근데 하의가 두개인것으로 보아 취향에 따라 택하시오 인듯 해요.

이미지 출처 : 37디그리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재질이자 뽀인트 주기도 애매한 색상인데

이러게 멋스러운 탑이라니.

두큰두큰

 

물론 모델핏과 실제 인간의 핏은 다릅니다.

약간 치키ST의 하의라서 다리가 또 길어보여요 데헷

앞에도 뽀인트 뒤에도 뽀인트

잔잔하게 뽀인트가 있는데 왜 이렇게 청순섹시의 의상인지 취저!

위 탑커버는 콘치웨어입니다아~

(추후 포스팅 예정)

예쁘기만한게 아니라 매번 느끼지만 소냐레바이는 폴웨어중 제인쨘 순위 중 1위에요.

편하고 예쁨! 남들이 다 탐냄! 헤헤

 

 

 

이미지 출처 : 37 디그리스

사이즈는 요렇게 되어있는데요.

이미지 출처 : 37디그리스

이렇게 또 헷갈리지 말라고 권장 사이즈도 있어요 !

구매링크는 요기요기!

https://37degrees.co.kr/ActivityNew/?idx=1889&NaPm=ct%3Dkaf0yii8%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19aba739a60495bce9300ff2abb959e2edec75a2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 37DEGREESㅣ37디그리스

아웃도어 캠핑, 골프, 수영, 다이빙, 자전거용품, 스포츠웨어, 폴웨어 등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37degrees.co.kr

다들 예쁜 폴복입고 우리 폴타요오~


제인쨘의 운동은 이태원 DK에서! 학원 외 기타 정보들은 아래에 삽입하겠습니다 🙋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

pjne.me

2020/05/20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오늘 준비해온 폴웨어는 "GAZE : 게이즈" 폴웨어 입니다. 저는 다겸쓰앵이 입은거 보고 탐내

pjne.me

2020/05/2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