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김포 빰빰투어] 농촌체험 하기 "싱싱미나리" 미나리 체험 본문

일상

[김포 빰빰투어] 농촌체험 하기 "싱싱미나리" 미나리 체험

제인쨘 2021. 5. 24. 13: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진짜 오랫만이에요 여러분

 

11월경에 핸드폰이 깨졌는데 존버로 버티다가 플립으로 바꾸려던 1인은 5월에 백기를 들고 울트라로 구매했습니다.

울트라 포스팅은 허접하겠지만, 예정입니다 헤헤

 

본론으로 다시와서, 제인쨘은 김포 빰빰투어라는 아이템을 데리고 왔어요

빰빰투어는, Farm(농장)과 Tour(여행)의 합성어로 농장여행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요 내용은 추후 재 안내드려보고!

제가 다녀온 요 싱싱미나리 체험. 간략히 소개해볼게요 :)

 

이미지 출처 : 빰빰투어 가이드북

 

미나리를 통한 다양한 체험이 있다는 곳인데, 음 저희는 사전에 사실 정보를 알고간게 아니고

예뜰공방이라는 곳에서 도자기 체험하다가 정보를 얻어서 방문했어요.

미나리와 삼겹살 식체험이라고 해서 별다른 설명 듣지 않은 체 방문 !

 

근데 지금 저 가이드북을 보니 너무 아쉽네요. 정보가 더 있었을텐데 제가 들은게 없다는게...^^

사실 도착해서도 빰빰투어로 왔는지 물어보시지도 않고 거두절미 앉으라고만 하시더라고요.

체험하러왔는지 물어보시지도 않고 일단 자리 착석

식체험 하는걸 알고있긴한데. 아쉽다.

미나리 효능이라던가 미나리체험이 왜 빰빰투어에 선정되어있는지 뭐 간략한 소개도 없이 식당 온 기분

한켠에 빰빰투어 로고와 도자기 공예존 발견(아마 예뜰공방 도자기같더군요)

구우라고 주신 삼겹살.

 

삽겹살 2인에 3만원 미나리 1만원 이라고 안내를 해주셨어요.

(맞나?) 

삼겹살 퀄리티 좋은거 인정

(파랑이도 삼겹살 좋은거 인정해줬음! 키득)

고기를 굽다보니 목이말라 보니 음료는 셀프 구간 

미란다, 맥주, 소주 등등 음료는 취향것 가져가시라는 의미인듯 ㅋㅋ

삽겹살이 먹기좋을 때쯤 가지고오신 미나리 

양이 상당했어요.

그리고 싱싱하기도 했구요 ㅎㅎ

구어진 삼겹살을 숨이죽은 구운 미나리와 함께 먹는 식체험이였는데요

중간에 나온 미나리 무침도 맛있더라구요

김치+미나리+삼겹살 조합과

미나리무침+삼겹살 조화를

 

번갈아가며 먹고 배부르게 식체험이 끝났습니다.

보니까 볶음밥도 있는것같고 뭐 식체험이 고기가 메인이지만 서브도 있는거같아요.

메뉴판이없어서 좀 서운하고 불만족 스러웠던 부분.

 

농촌 체험을 식체험으로 할수도 있고 액티비티도 있는거같아요

종류가 여러개인거같은데 정보가 없음.

너무 아쉬웠어요.

네이버 블로그 검색도 별로 없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직접 경험한 액티비티는 식체험이 전부이며,

그외 다른 액티비티도 있는것 같으나 아직 빰빰투어가 초기단계라 그런지 정보가없더라. 

 

고기와 미나리는 빰빰투어 쿠폰으로 해결하고, 음료값은 카드값으로 지출했어요.

보니까 다른테이블은 미나리를 사가시기도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미나리의 효능 공유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활발하게 다시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