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합정 카페] 테르프로미즈 방문 : 주차가 되는 카페 본문

일상

[합정 카페] 테르프로미즈 방문 : 주차가 되는 카페

제인쨘 2020. 12. 11. 09: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합정에 이런곳이? 싶은 카페였어요.

주차 헬지역이자 높은 빌딩만 많은 합정에서 단톡 카페건물이라니@

물론 2층에 뭔가 있어보이긴했는데

단독 낮은층의 카페라니 뭔가 신선하잖아요!

게다가 지상 주차장?!

언젠가 가봐야지 라고 생각하던 중, 우연히 시간대가 되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굉장히 가을에 방문했던지라 문이 열려있어도 날이 좋았답니다 ㅋㅋ

간판이 참 우아하더라구요 :)

 

원두는 두종류

디저트류는 별로 없었어요

카야토스트, 조각케이크 정도?

그런데, 비엔나가 있더라고요 !

뭔가 새삼 도전하고싶었지만, 아메리카노 주문ㅋㅋㅋㅋ

아주 넓고 쾌적해요

날이 좋길래 밖에서 먹기로햇씁니당

햇볕도 좋고 사람도 없어서 넘 좋았거든요

주문한 커피가 도착을했어요!

 

색은 진한게 완전 제타입일줄알았....

산미없는거 시켰는데

좀 맹맹하기도 하고 산미가 살짝 느껴지기도하고ㅠㅠ

밀크티는 우유맛밖에안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한적하니 좋았더라는 ㅋㅋ

커피맛보고 카페가는 편인데, 요날만큼은 분위기로 카페를 갔어요 정말

커피도 제취향이였으면 좋았을테지만, 개인의 취향이니깐 :)

다들 시간되실때 한번 방문한번 해보세요 :)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2020/06/26 - [일상] - [합정 소품샵(?)] - 드디어 생긴 자주(JAJU) !

 

[합정 소품샵(?)] - 드디어 생긴 자주(JAJU)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너무 환한 간판에 이끌리듯 빠져들어간 JAJU! 드디어 합정에도 자주 샵이 들어왔씁니다!!! 얄루얄루~ 메세나 폴리스에 예전에 나이키

pjne.me

2020/08/05 - [일상] - [합정 왁싱] - 왁싱샵 사만다 왁싱! 깔끔하고 친절한 왁싱샵 추천

 

[합정 왁싱] - 왁싱샵 사만다 왁싱! 깔끔하고 친절한 왁싱샵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왁싱계 하이퀄리티 프랜차이즈 사만다 왁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물론 저는 합정점만 다녀서 합정점 안내드린다는 점 ! 위치

pjne.me

2020/09/19 - [일상] - [합정 망원 맛집] 카츠식당 돈까스가 먹고싶었다!

 

[합정 망원 맛집] 카츠식당 돈까스가 먹고싶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샤이한테 돈까스가 먹고싶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알아온 이 돈까스집! 합정이라기 보단 망원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반지하 건물

pjne.me

2020/10/07 - [일상] - [홍대 맛집] - 나만 알고 싶은 맛집 '나랑가 초밥'

 

[홍대 맛집] - 나만 알고 싶은 맛집 '나랑가 초밥'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의아하실겁니다. 나만 알고 싶은 곳인데 왜 포스팅하지? 사실,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제가 매번 갔을때마다 사람이 없었던건,

pjne.m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