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폴댄스 웨어] 폴웨어랑 수영복 비키니. 차이점은? 직접 수영복을 입고 폴타보았다! 본문

취미/운동_Sports

[폴댄스 웨어] 폴웨어랑 수영복 비키니. 차이점은? 직접 수영복을 입고 폴타보았다!

제인쨘 2020. 10. 17. 09: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인쨘 오랫만에 폴 포스팅하러 왔어용!

 

제인쨘은 매번 궁금했던게 있어요.

폴웨어들은 예쁘긴한데 너무 비싸다.

생긴건 수영복이랑 똑같은데 왜이렇게 비쌀까!

 

뭐 관련 포스팅한 곳을 보긴했어요. (네이버 블로그)

근데 보니까 특정브랜드 서포터로 활동중이시더라구요.

마지막 결론이 이브랜드는 괜찮다...?

 

via GIPHY

그런거 말고 프로 불편러 제인쨘이 좀 살펴봤습니다 

 

디자인

수영복 디자인과 폴웨어 디자인을 구글에서 퍼왔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 옥사

언뜻 보기엔 역시 디자인은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직접 수영복을 입고 폴을 타보니까 차이점이 있긴해요!

1) 가슴이 덮여있거나(홀터넥 스타일) 잡아주는 끈이 없는 제품은 폴 탈때 노출될까 불편한 마음이 큽니다. (특히 인벌트)

2) 수영하는 수영복과 비키니는 살짝 주 목적 용도가 다르듯, 폴웨어로 입으려니 엉덩이 부분이 좀 불편했어요.

자꾸 끼더라고요 ㅋㅋ.

그걸 감안한 디자인으로 수영복을 폴웨어로 입는다면,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스타일(원단 등)

제가 비키니 매니아(?)로서 말하자면 스판이거나 나일론이거나!

거의 생김새는 비슷하고, 또 차이가 그렇게 없죠.

 

하지만, 폴웨어는 종류가 많아요.

스판도 있고, 면도 있고, 벨벳 등등.

즉, 폴웨어 안에 비키니 소재가 포함이 될 수 있다. 

 

굳이 차이점을 꼽자면, 기능성 수영복 브랜드와는 차이점이 있을거에요.

배럴같은. 전문 브랜드는 소재가 특수니까 :)

 

via GIPHY

그렇다면, 수많은 비키니 스타일 중에서 가장 적합한 폴웨어는 ?

사실 홀터넥 같이 가슴부분을 고정시켜주는 아이를 입어야해요.

하이웨스트는 노노

폴웨어에서도 나온 하이웨스트는 사실 옆구리끼는 동작할때 보면 매우 불편쓰함(안붙어서 결국 깝니다)

아래는 비키니 종류에요 혹시 궁금들 하실까봐 올려용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860881&memberNo=11670400&vType=VERTICAL

 

올 여름 바캉스의 주인공은 나! 비키니 종류 알랴줌♥

[BY 파우더룸] 룸메들 안뇽*_* 오늘은당장이라도 물에 뛰어들고싶은 요즘 날씨에 따악! 맞는HOT한 정보를...

m.post.naver.com

 

그럼 대체 결론이?

 

차이 없습니다. 제품만 잘 고르신다면 !

 

왜, 우리 폴웨어도 예뽀서 샀는데 폴타기 적합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잖아요.

수영복도 비슷해요.

 

어느 누가 제게, 수영복은 하의 소중이 가리는 부분이 짧다고 하시면서 그게 다르다고 하셨던 분이 있어요.

근데, 실제로 제가 가지고 있는 폴웨어랑 비키니 비교결과, 비슷해요. 

길이차이가 없어요. 

 

수영복으로 폴을 타실땐, 꼭 주의사항으로는,

1. 가슴을 지켜주는 디자인

2. 엉덩이가 작지 않은 디자인

3. 동작하기 너무 불편하지 않은 디자인

 

요 세가지만 지킨다면, 문제 전혀 없어요 정말로

제가 마루타가 되어 해본 결과입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해피 폴러되시쥬

via GIPHY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pjne.me

2020/08/1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해외편-Etsy)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해외편-Etsy)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관련 포스�

pjne.me

2020/08/15 - [취미/운동_Sports] - [폴 댄스 프로필 후기] - 픽토스냅 & DK폴스튜디오

 

[폴 댄스 프로필 후기] - 픽토스냅 & DK폴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젠쨘 드디어 시리즈 최종물 들고왔슴다 흐흐 시리즈물 및 연관성있는 글은 맨 아래를 참고해주세요오~ DK폴스튜디오 회원의 특혜��

pjne.me

2020/07/21 - [취미/운동_Sports] - [폴프로필 촬영 후기] 픽토스냅 in DK !

 

[폴프로필 촬영 후기] 픽토스냅 in DK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운동일지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휴... 2020 제인 버킷리스트 성공의 결과물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못할거라고 생각했는데 DK에�

pjne.me

2020/07/0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운동/나의취미] - 폴 댄스 프로필(폴프로필/폴플) 준비 팁!

 

[나의운동/나의취미] - 폴 댄스 프로필(폴프로필/폴플) 준비 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 다음주경 있을 폴프로필 관련하여 내용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지극히 이번 포스팅은 주관적입니다 (언제는 안그랬나 싶지만 ^

pjne.m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