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폴 그립제 직구] - 아이텍 2 (ITAC2 고체 바디그립제) 본문

취미/운동_Sports

[폴 그립제 직구] - 아이텍 2 (ITAC2 고체 바디그립제)

제인쨘 2020. 9. 16. 09: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인쨘이 제일 됴아하는 폴 동작이 있어요

큐피드라고. 사실 타라베스크라는 동작이 꿈인데 전단계인 큐피드를 제대로 하고자 연습중에 있어요

하지만, 발바닥이 너무 아가 발바닥?이라 힘도 부족하고 땀도 나서 발에도 그립제를 발라야만 가능한 동작인데요.

 

큐피드만 한 동작영상이 없어서 그냥 최근거 가져와쏘요

여기서 맨마지막에 발로만 폴에 버티는 동작이 있습니다. 손은 뗀동작이지요!

이게 바로 큐피드 인데요

 

 

이친구를 하자고 바디그립제를 샀어요. 폴그립제 손용은 몸에 바르기엔 부드러워지거든요. 

몸에 바르려면 조금은 떡진감이 있어야 폴에 잘붙거든요 쫀득하게!

 

켈리스포츠에서 현재 판매중인걸로 아는데요,

아마존 직구했어요. 금액차이가 생각보다 나서. 급한게 아니라 그냥 아마존으로 구매해봤습니당

작성날짜 9월 14일 . 배송 예정일이 9월 28일에서 10월 7일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실제 구매일정을 비교해서 알려드려볼게요.

7월 2일 구매 (하핫... 2달만에 후기작성 ^^)

7월 8일 도착 

2주걸릴줄 알았는데 6일만에 도착했어요.

배송료가 8.5불로 총 23.41불 지불했는데요. 

 

켈리에서 현재 45,000원

리라인에서 현재 35,000원

(배송료 별도임)

 

실구매가격 : 배송료 포함 27,700원정도?

 

급한게 아니라면 직구도 추천드립니다 :)

 

 

언젠가 동작에 대한부분도 포스팅 욕심이 나는 하루네요 :)

조만간 해볼수 있으면 해보겠습니다 헤헷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2020/07/19 - [취미/운동_Sports] -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넬슨스포츠 / X-Dry)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넬슨스포츠 / X-Dry)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의 그립제 비교하러 왔습니다 ๑•‿•๑ 폴댄스를 하면서 느낀건, 필요한 물품이 참 적은데 참 구하기 힘들다? 라고 생각하던게 엊그제

pjne.me

2020/08/26 - [취미/운동_Sports] -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 후기(팜젤, 갓그립, 그랩잇)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 후기(팜젤, 갓그립, 그랩잇)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인쨘의 폴그립제 비교판 2탄을 가져와써요! 가져온 아이템은 팜젤, 갓그립, 그랩잇 입니다. 대다수가 한국회사 제품으로, 좀 자��

pjne.me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pjne.me

2020/08/1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해외편-Etsy)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해외편-Etsy)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관련 포스�

pjne.me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