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나의일상/나의운동] - 콘치웨어 커버업 메이크 숄더 탑! 본문

취미/운동_Sports

[나의일상/나의운동] - 콘치웨어 커버업 메이크 숄더 탑!

제인쨘 2020. 9. 15. 09: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인쨘이 사실 콘치웨어를 알게된 상의인데, 포스팅하려고 보니 더이상 판매를 하지 않더라구요 ㅠ_ㅠ

이제품은 진짜 이뻐요 정말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 본아이템이자 보자마자 더알아보기 눌렀을 정도.

 

 

 

모델컷은 잉스타그램에 있어서 퍼왔슴다.

 

이렇게 이쁜아이템인데!!

아마 사라진 이유를 알것같기도 해요🤔🤔

 

왜냐면, 가슴패드가 달려있지 않아요 

 

그냥 티셔츠 같은 아이템입니다.

 

주변에 해당 아이템이 있는 친구가 한명 더 있는데요

속옷의 어깨끈을 제외하고 입거나

브라탑제품을 입고 위에 입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인쨘 통이 작은사람은 속옷을 어깨끈 제외하고 입느니

그냥 벗고말지 st.

 

그래서 고민하다 입어본 스타일인데요

이렇게 상의를 톡톡 튀는걸로 입고 위에 입었어요

 

입은 상의는 바비폴웨어의 상의인데요.

 

이친구는 사실 통이 작은 제인쨘에겐 큰 아이템이라서 잘 안입었던 아이인데, 이렇게 콘치웨어랑 입으니까 딱 맞음

서로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보완해주는 느낌 헿

 

어김없이 이부분은 통작은 제인쨘은 컸어요 ㅠ0ㅠ

 

(feat. 우리의 세일러문 모임)

 

이미지출처 : 콘치웨어

이건 모델핏인데 

청순하게 섹시한느낌이잖아요 증말루!

언니 사이즈를 보니까 왜 제인쨘한테 큰지 이제 알았음 ㅎㅋㅎㅋ...

이언니 75입네요.. 제인쨘 65....헤헤... 그러니까 저기가 뜨지않고 딱이쁜거였어요.

 

사이즈는 위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가 얼른 끝나서 이렇게 재밌게 놀던 때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

 

이상 내돈내산 후기는 마치도록 하겠씁니다...(성의가 없어서 뎨둉해요)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2020/09/1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일상/나의운동] - 콘치웨어 커버업 돌체 레이스 탑!

 

[나의일상/나의운동] - 콘치웨어 커버업 돌체 레이스 탑!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어휴 이걸 이제야 올리는 제인쨘 예전에 올렸던 크롭가디건에 이어서 이제야 돌체레이스 탑 가져왔습니다 늦어서 뎨둉 청순함과 �

pjne.me

2020/07/01 - [취미/운동_Sports] - [나의일상/나의운동] - 콘치웨어 커버업 골지 크롭 가디건!

 

[나의일상/나의운동] - 콘치웨어 커버업 골지 크롭 가디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운동복 리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요새 콘치웨어가 그렇게 열심히 인스타에서 보이더라고요 ! 그래서 몇번 구경하다 고른 옷중 하나인 골지 크�

pjne.me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pjne.me

2020/05/20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오늘 준비해온 폴웨어는 "GAZE : 게이즈" 폴웨어 입니다. 저는 다겸쓰앵이 입은거 보고 탐�

pjne.me

2020/05/2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의 후기 들고 왔습니다 ๑•‿•๑ 다들 제인쨘이 DK에서 폴린이 하고 있는건 아시쥬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pjne.me

2020/05/2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예쁜 폴웨어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아니 너무 이쁘자나요 나 보자마자 소리벗고 팬티 지를뻔! 뭐 저렇게 깔끔한데 ��

pjne.me

2020/06/1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인어하의)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인어하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오랫만에 가져온(?) 아니 묵혀둔 인어옷 포스팅 제인쨘이 알리익스프레스 구경하다가 얻

pjne.me

2020/06/25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믹스숄더 폴키니 블루&화이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믹스숄더 폴키니 블루&화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인 폴댄스! 오늘은 폴웨어 공유하러 왔습니다 '◡' 소냐레바이의 시그니쳐 '믹스숄더' 우수후기에 당첨되어서 라미포토박스에서 추가로 받은 파란 배경에 ��

pjne.me

2020/07/0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운동/나의취미] - 폴 댄스 프로필(폴프로필/폴플) 준비 팁!

 

[나의운동/나의취미] - 폴 댄스 프로필(폴프로필/폴플) 준비 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 다음주경 있을 폴프로필 관련하여 내용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지극히 이번 포스팅은 주관적입니다 (언제는 안그랬나 싶지만 ^

pjne.me

2020/08/11 - [취미/운동_Sports] - [폴웨어 후기] 투에니원그램스! 21grams 폴댄스 웨어 후기

 

[폴웨어 후기] 투에니원그램스! 21grams 폴댄스 웨어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오랫만에 가져온 폴웨어 후기! 사실, 입고다닌지는 꽤 되엇는데 후기가 늦었슴다 뎨둉! 상의는 홀터넥 타입이구요! 뒤에 이렇게 조

pjne.me

2020/09/05 - [취미/운동_Sports] - [폴웨어 후기] 투애니원그램스 21grams 수박폴웨어로 뽀인트

 

[폴웨어 후기] 투애니원그램스 21grams 수박폴웨어로 뽀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인쨘이 사이즈 측면에서 참 좋아라하는 브랜드 투애니원그램스에서 할인하길래 뙇 하고 집어온 아이템입니다. 첨엔 수박셋트만

pjne.m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