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폴웨어 후기] 투애니원그램스 21grams 수박폴웨어로 뽀인트 본문

취미/운동_Sports

[폴웨어 후기] 투애니원그램스 21grams 수박폴웨어로 뽀인트

제인쨘 2020. 9. 5. 09:02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인쨘이 사이즈 측면에서 참 좋아라하는 브랜드 투애니원그램스에서 할인하길래 뙇 하고 집어온 아이템입니다.

첨엔 수박셋트만 사려 했씁니당

 

그런데, 클리어런스 세일 때문에 사이즈가 한정되어 있었지요

아래 이미지는 투애니원그램에서 소지하고 있는 사이즈들입니다.

당시 수박 하의로는 프리 jj뿐이라서 제일 작은걸 구매했는데...

휴.. 제인쨘 진짜 속상한게, 상체 둘레링 하체 둘레랑 따로 놀아여.

프리 제이제이라니. 어림없어 보였지만, 사진은 찍을 수 있겠지 싶어 일단 샀습니다. (만오처넌)

리얼 찐 손바닥만해요

 

그래서 프리 사이즈가 있길래!

크기차이봐.....ㅋㅋㅋㅋ

투애니원 이제품의 극칭찬은 이 골반사이즈 조절이에요!

넘 섹시한데 사이즈 조절까지!!

색감이나 느낌이 좀 차이가 있긴 있어요

상체는 홀터넥 식

뒤에 가슴둘레 조절기능친구도 이쏘요 (그러나 아주 약간만임으로, 사이즈 구매 시 확인 필)

등엔 목에 묶는 홀터넥 리본, 가슴둘레 조절용 리본 총 두개가 있어요

 

뭔가 여름맞이 폴웨어인듯 너모 귀엽고 뽀인트 스러움 데헷

 

현재도 아직 할인중입니다. 제품은 많이 없지만, 구할 수 있는 아이들이 있을지도 몰라요! 헤헷

클리어런스 기간 : 8/1 ~ 9/30 

https://21g-s.com/shop/clearance-sale/

 

CLEARANCE SALE – 투애니원그람스ㅣ21g's

 

21g-s.com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pjne.me

2020/05/20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오늘 준비해온 폴웨어는 "GAZE : 게이즈" 폴웨어 입니다. 저는 다겸쓰앵이 입은거 보고 탐�

pjne.me

2020/05/2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의 후기 들고 왔습니다 ๑•‿•๑ 다들 제인쨘이 DK에서 폴린이 하고 있는건 아시쥬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pjne.me

2020/05/2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예쁜 폴웨어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아니 너무 이쁘자나요 나 보자마자 소리벗고 팬티 지를뻔! 뭐 저렇게 깔끔한데 ��

pjne.me

2020/06/1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인어하의)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인어하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오랫만에 가져온(?) 아니 묵혀둔 인어옷 포스팅 제인쨘이 알리익스프레스 구경하다가 얻

pjne.me

2020/06/25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믹스숄더 폴키니 블루&화이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믹스숄더 폴키니 블루&화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인 폴댄스! 오늘은 폴웨어 공유하러 왔습니다 '◡' 소냐레바이의 시그니쳐 '믹스숄더' 우수후기에 당첨되어서 라미포토박스에서 추가로 받은 파란 배경에 ��

pjne.me

2020/07/0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운동/나의취미] - 폴 댄스 프로필(폴프로필/폴플) 준비 팁!

 

[나의운동/나의취미] - 폴 댄스 프로필(폴프로필/폴플) 준비 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 다음주경 있을 폴프로필 관련하여 내용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지극히 이번 포스팅은 주관적입니다 (언제는 안그랬나 싶지만 ^

pjne.me

2020/07/19 - [취미/운동_Sports] -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넬슨스포츠 / X-Dry)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넬슨스포츠 / X-Dry)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의 그립제 비교하러 왔습니다 ๑•‿•๑ 폴댄스를 하면서 느낀건, 필요한 물품이 참 적은데 참 구하기 힘들다? 라고 생각하던게 엊그제

pjne.me

2020/07/21 - [취미/운동_Sports] - [폴프로필 촬영 후기] 픽토스냅 in DK !

 

[폴프로필 촬영 후기] 픽토스냅 in DK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운동일지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휴... 2020 제인 버킷리스트 성공의 결과물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못할거라고 생각했는데 DK에�

pjne.me

2020/08/11 - [취미/운동_Sports] - [폴웨어 후기] 투에니원그램스! 21grams 폴댄스 웨어 후기

 

[폴웨어 후기] 투에니원그램스! 21grams 폴댄스 웨어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오랫만에 가져온 폴웨어 후기! 사실, 입고다닌지는 꽤 되엇는데 후기가 늦었슴다 뎨둉! 상의는 홀터넥 타입이구요! 뒤에 이렇게 조

pjne.me

2020/08/15 - [취미/운동_Sports] - [폴 댄스 프로필 후기] - 픽토스냅 & DK폴스튜디오

 

[폴 댄스 프로필 후기] - 픽토스냅 & DK폴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젠쨘 드디어 시리즈 최종물 들고왔슴다 흐흐 시리즈물 및 연관성있는 글은 맨 아래를 참고해주세요오~ DK폴스튜디오 회원의 특혜��

pjne.me

2020/08/1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해외편-Etsy)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해외편-Etsy)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관련 포스�

pjne.me

2020/08/26 - [취미/운동_Sports] -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 후기(팜젤, 갓그립, 그랩잇)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 후기(팜젤, 갓그립, 그랩잇)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제인쨘의 폴그립제 비교판 2탄을 가져와써요! 가져온 아이템은 팜젤, 갓그립, 그랩잇 입니다. 대다수가 한국회사 제품으로, 좀 자��

pjne.m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