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이태원 맛집] - 왓 어 샐러드(what a salad) 본문

일상

[이태원 맛집] - 왓 어 샐러드(what a salad)

제인쨘 2020. 4. 17. 12: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이태원 맛집 공유하러 왔습니다 '◡'

 

평소 제인쨘의 자주가는 곳이기도 해요 ~

 

 

장소는 이태원에서 퀴논길방향(용산구청으로 걸어가는방향)에 이쏘여

 

 

 

가게 생김새인데, 쟈니덤플링 골목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메뉴판이 이미지가 없드아 :)

 

다 조사버려서 쉐킷쉐킷해서 먹는게 샐러드지 ! 라는 느낌의 장소입니다. ㅋㅋ

 

닭가슴살로 가득한 곳이자, 우측엔 비건을 위한 샐러드도 있어요 !

 

올라스파이시랑 마콥을 저는 제일 좋아해요!

대표인 왓어샐러드도 인기 많다던데, 저는 소스는 향을 가리는 편이라 ㅎㅎ

외국인들이 많이오는 이태원이다보니 영어 매뉴판 당근빠따 준비 되어있구요!

 

입구에 있는 메뉴판과 달리 카운터 앞에는 칼로리가 있답니다!

물론 생각보다 고칼로리인데? 싶으실테지만, 닭가슴살파티라서 그렇구나 싶은 느낌 ㅋㅋ

 

 

 

 

(거울에서 찍은거임)

혼밥 무난히 할수 이뜸

 

이태원 혼밥하러 저는 여기 자주와요 :)

사실 몸매 관리한다고 샐러드, 닭가슴살 수많이 먹어봤지만 여기서 먹고 '아. 샐러드가 맛있을수가 있구나' 했어요.

 

이렇게 신선한 재료 사용하면 당연히 몸에도 좋고 맛도있을 수밖에!

 

 

제인쨘은 테이크아웃해서 먹으려구 (운동센터에서 먹을거라) 서서 기다리며 찰칵!

얼마나 신선하게 샐러드를 박살내주시는지

넋놓고 보게되요 ㅋㅋ (정말 자주가면서 자주 넋을 놈)

 

 

 

여기 영상으로 같이 넋 놓으시죠 ㅋㅋ

 

 

 

 

짠 테이크아웃 이미지에요

위에는 왓어 샐러드 아래는 마콥!

 

 

진짜 존마탱집이에용 여기에 타코쌈싸먹으라고 주는데 소중한 탄수화물이라 역시 갈기갈기 찢어 애껴먹는 제인쨘 ㅋㅋ

 

이것을 먹고 폴을 타면 행복하디요 ♥♥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