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나의 일상] - 고민끝에 구매한 "닌텐도 스위치" 본문

일상

[나의 일상] - 고민끝에 구매한 "닌텐도 스위치"

제인쨘 2020. 4. 30. 12:35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후하 후하 드디어 도착한 닌텐도 스위치!

지난 포스팅 중 링피트 개봉기 기억하시나요!

2020/04/25 - [Pjne_Review & Diary] - [나의 일상] - 고민끝에 구매한 "닌텐도 링피트"

 

링피트만 오고 스위치가 안와서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호닥 호다닥 풀어버리는 개봉기 시작합니다.

설레이는 디자인 박스 빨간게 뭔가 마리오 게임하고싶은 박스모양이네요!

설레이는 비쥬얼 박스 살펴볼게여

 

아 인터넷 필수 필요한 아이템이구나. 뚀륵 

+ 제품상자를 버리지 말라고 표기되어있었네요 그냥 버린 1인😂

설레이는 그대의 모습을 살포시 뒤로 두고 안에 뭐가 더있는지 볼게요!

당황/ 너무 뭐가 많드아 

주의사항부터 꼼꼼히 보고~ 우리 사용하자구요!

초기설정 쉽쟈나! ;ㅅ; 전원꽂아서 하면 됩니당

조이스틱부터 HDMI 연결선까지! 완벽구성이에요.

신제품이라서 그런지 USB C타입이더군요! 

조이콘 장착모습 ~ 🎮🎮🎮

 

앗 못참겠어여 개봉기 끝내고 게임 설치하러 가겠습니다롱!

🎮🎮🎮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