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나의취미] 향초만들기에 이어 비누도 만들어보고 싶어 구매한 키트 본문

취미/꽃&향_Flower&Scent

[나의취미] 향초만들기에 이어 비누도 만들어보고 싶어 구매한 키트

제인쨘 2020. 8. 31. 09: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취미부자 제인쨘입니다.

 

양초 만들기도 좋아하고 꽃도 좋아하죠.

향수만드는 것도 좋아하구요

 

향과 연결고리가 있는 아이들은 다 좋아합니다

 

후.. 예쁘게 정리를 해보자....

 

따란~ 예쁘게 (사진찍으려고) 정리해봤어요

 

향료들도 좀 사고

위에 보이는건 믹서용으로 샀어요 (비누 쉐키쉐킷)

 

비누 틀과 커터

하나는 주름 하나는 민무늬!

저울도 샀는데 이건 후회중.

소수점 두자리수 까지 나오는건 줄 알았는데 아님.

아쉬움. (버리긴 아까운데 어떡하지 싶음)

1+1하길래 주문한 캔들 공병

생각보다 커서 다소 놀랬어요

의외로 왁스가 많이 들어가서 당황쓰.

 

캔들에 찍으려고 도장도 삿지욤 뇸뇸뇸

약간 믹싱봉이 미니 드릴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신기했습니다.

쓸만하다고 생각도 들었음

비누 대패도 샀어요!

사실 아직 비누 만드는건 잘 몰라서 큼직한거로 필요해 보이는 애들만 샀습니다.

베이스같은건 안샀어요 ㅎㅎ

 

아주 우렁차게 구매했더니 엄마가 잔소리가....

 

구매는 네이버 쇼핑에서 했어요

대패를 제외한 아이들은 캔들마노에서!

https://smartstore.naver.com/candlemano1

 

캔들마노shop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다양한 향기를 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대패는 초록 오렌지에서!

https://smartstore.naver.com/greenorange409

 

초록오렌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시간과 정성에 진실을 담다. ( ~have the ring of truth )

smartstore.naver.com

 

클101로 다져진 향초스킬로 향초를 틈틈이 만들고 있어요

클101로 비누클래스도 들어보려합니다.

 

취미부자는 바빠여 매일. 정말루.

조만간 만든작품 들고와보깨유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연관성 있는 글

2020/07/25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 취미] - 방산시장과 동대문시장까지 취미를 위한 쇼핑을 한 하루( feat. 동대문시장 휴가일정!)

 

[나의 취미] - 방산시장과 동대문시장까지 취미를 위한 쇼핑을 한 하루( feat. 동대문시장 휴가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얼마전 제인쨘은 제인쨘 취미를 위해 방산시장 나들이를 다녀와쏘여 샤이손잡고 간만에 대중이 탔더니 사진은 없습니다..네네... �

pjne.me

2020/07/27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 취미] - 방산시장에서 쇼핑한 제품으로 디퓨저 만들기

 

[나의 취미] - 방산시장에서 쇼핑한 제품으로 디퓨저 만들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방산시장에서 쇼핑한 아이들을 부랴부랴 만드느라 행복+신남으로 가득했던 하루네요. ㅎ_ㅎ 먼저 간단하게 재료들 먼저 말씀드려�

pjne.me

2020/08/02 - [일상] - [나의 취미] - 방산시장에서 쇼핑한 제품으로 디퓨저 만들기

 

[나의 취미] - 방산시장에서 쇼핑한 제품으로 디퓨저 만들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얼마 전 방산시장 다녀온 제인쨘! (연관 포스팅은 하단 참고) 요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차량용 디퓨저 맹들기! 일반 디퓨저랑 다른�

pjne.me

2020/08/24 - [취미/꽃&향_Flower&Scent] - [양초데이] - 클래스101 프리띵 수업 - 앤틱캔들 만드는 하루! 취미 보내기

 

[양초데이] - 클래스101 프리띵 수업 - 앤틱캔들 만드는 하루! 취미 보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아실분들은 아실고에용 제인쨘 클101에서 프리띵 선생님 수업 듣는거! (아래에 포스팅 참고하실만한거 올려두었습니다) 듣고있는 �

pjne.me

2020/04/21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캔들 왁스종류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캔들 왁스종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취미인 캔들 공부 공유하러 왔습니다 '◡' 캔들 왁스종류가 너무 다양하다보니 처음에 제인쨘은 버벅버벅 버퍼링친구와 함께했습니다 😚 유튜브, 클101, 타

pjne.me

2020/04/22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클래스 101 강의 추천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클래스 101 강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클래스 101 수업 중 '캔들수업' 공유하러 왔습니다 '◡' 즐겨듣는 클래스였던 '프리띵(pretthing) - 먹지 마세요, 당신의 하루에 양보하세요. 유투버 ��

pjne.me

2020/04/24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클래스 101 "캔들 고수에게 배우는 엔틱 캔들, 중세 분위기로 집 안을 밝혀요."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클래스 101 "캔들 고수에게 배우는 엔틱 캔들, 중세 분위기로 집 안을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클래스 101 수업 중 '캔들수업' 공유하러 왔습니다 '◡' 즐겨듣는 클래스였던 '프리띵(pretthing) - 먹지 마세요, 당신의 하루에 양보하세요. 유투버

pjne.m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