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양초데이] - 클래스101 프리띵 수업 - 앤틱캔들 만드는 하루! 취미 보내기 본문

취미/꽃&향_Flower&Scent

[양초데이] - 클래스101 프리띵 수업 - 앤틱캔들 만드는 하루! 취미 보내기

제인쨘 2020. 8. 24. 09: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아실분들은 아실고에용

 

제인쨘 클101에서 프리띵 선생님 수업 듣는거!

(아래에 포스팅 참고하실만한거 올려두었습니다)

듣고있는 앤틱캔들을 선택하게된 두번째 큰이유인 전사캔들을 만들었는데 너무 이쁘길래 찍었어요!

프리띵으로 처음 들었던 디저트 캔들 이후에 관심이 많아 색소나 향료 등 좀 여러가지를 구매하다보니 좀 제공해주신 커리큘럼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었어요 ㅋㅋ.

 

 

이미지 출처 : 클래스101

원래는 위 이미지 처럼 앤틱앤틱하게 다크한 느낌인데 

제가 만든건 되게 청량하죠?

전사지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청량하게 만들어보고 싶었어요

 

프리띵 선생님의 최애 샵 중 하나인 캔들웍스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https://www.candleworks.co.kr/shop/item.php?it_id=1233

 

Candleworks 캔들웍스

캔들웍스 온라인 쇼핑몰

www.candleworks.co.kr

물론 제인쨘은 클101 수업 신청할때 같이 구매한 아이템이라 은박을 그냥 추가했어요

캔들웍스는 방산시장에서 만났었습니다(테이퍼캔들 홀더 몰드 팔길래 구매했어요)

아직 만들지는 않아서 추후 찾아뵐게요 캔들웍스에 대해서는 !

 

(개인적으로 전사지가 이쁜게 많아서 다시 방문예정이거든요 헤헷)

 

 

향도 클101에서 구매한 아이템 말고 자체적으로 방산시장에서 산 향료를 첨가했어요

그래서인지 완전 제인쨘's 캔들로 바뀌었습니다 헤헷

 

사실 저 핑크는 좀더 연하고 탁한 핑크를 원했어요

이런느낌을 원했는데

조색은 넘나 어려운 것...

 

핫핑크 탄생입니닷! 크크

괜찮아요 핑크는 다 이쁘니깐!

 

이렇게 하루를 보내니 벌써 주말이 끝났더라구요..

여러분들의 주말은 어떠셨나요?^_^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연관성 있는 글

2020/04/21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캔들 왁스종류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캔들 왁스종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취미인 캔들 공부 공유하러 왔습니다 '◡' 캔들 왁스종류가 너무 다양하다보니 처음에 제인쨘은 버벅버벅 버퍼링친구와 함께했습니다 😚 유튜브, 클101, 타

pjne.me

2020/04/22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클래스 101 강의 추천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클래스 101 강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클래스 101 수업 중 '캔들수업' 공유하러 왔습니다 '◡' 즐겨듣는 클래스였던 '프리띵(pretthing) - 먹지 마세요, 당신의 하루에 양보하세요. 유투버 ��

pjne.me

2020/04/24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클래스 101 "캔들 고수에게 배우는 엔틱 캔들, 중세 분위기로 집 안을 밝혀요."

 

[나의취미 / 캔들만들기] - 클래스 101 "캔들 고수에게 배우는 엔틱 캔들, 중세 분위기로 집 안을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클래스 101 수업 중 '캔들수업' 공유하러 왔습니다 '◡' 즐겨듣는 클래스였던 '프리띵(pretthing) - 먹지 마세요, 당신의 하루에 양보하세요. 유투버

pjne.me

2020/07/25 - [취미/꽃&향_Flower&Scent] - [나의 취미] - 방산시장과 동대문시장까지 취미를 위한 쇼핑을 한 하루( feat. 동대문시장 휴가일정!)

 

[나의 취미] - 방산시장과 동대문시장까지 취미를 위한 쇼핑을 한 하루( feat. 동대문시장 휴가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얼마전 제인쨘은 제인쨘 취미를 위해 방산시장 나들이를 다녀와쏘여 샤이손잡고 간만에 대중이 탔더니 사진은 없습니다..네네... �

pjne.m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