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넬슨스포츠 / X-Dry) 본문

취미/운동_Sports

[폴댄스/Pole dance] - 그립제 비교(넬슨스포츠 / X-Dry)

제인쨘 2020. 7. 19. 09: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의 그립제 비교하러 왔습니다 •‿•

폴댄스를 하면서 느낀건, 필요한 물품이 참 적은데 참 구하기 힘들다?

 

라고 생각하던게 엊그제인데 어느덧 대중화로 자리잡아서 그런지 폴댄스 관련 제품들이 많이 국내에서 보이기도 하고,

글로벌시대라 그런지 직구도 편리해졌지요? ㅎ_ㅎ (마치 시조새 말투)

 

본론으로 가서, 제가 평소에 쓰던 넬슨스포츠에서 다른아이들을 써보고자

드라이핸즈 유목민 생활 1편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롱

 

1. 넬슨스포츠 드라이핸즈

폴댄스 그립제의 시초, 넬슨스포츠는 제인쨘만 한 8통? 쓴것 같아요 (물론 큰거로)

이미지 출처 : 아마존

폴댄스 처음 접하고, 처음 만난 아이템이에요. 다들 비슷하실 듯.

루머도 많고 한때 보이지도 않아서 망한 줄.

 

하지만, 캘리스포츠 공식공지 보고서 많은 오해가 풀렸어요!

 

더보기

드라이핸즈 관련 공지드립니다. 

 

2019년 12월20일~2020년 1월 20일까지

드라이핸즈 본사(미국넬슨스포츠)의 백오더 기간이었습니다.

그동안 핸즈 입고가 늦어진점 사전 공지를 못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켈리스포츠는 매월 2회 드라이핸즈입고를 넬슨스포츠사와 계약되어있으며

2월 1차입고분 12개입 박스(빨간박스)가 모두 품절 되었습니다.

2월 2차입고분이 대략 이달 20일 이후 진행될 예정이며

드라이핸즈와 관련해 떠돌고 있는 루머로

dm문의 혹은 q&a 올려주신 고객님들의 제보를 바탕으로

몇가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넬슨스포츠가 망해서 핸즈 입고가 되지 않는다.

미국넬슨스포츠는 전세계 모든 그립제를 사용하는 스포츠업체에 납품되고 있으며

미국 골프와 테니스 후원사로 현재도 왕성히 운영중입니다.

지난 한달간 백오더(재생산)기간으로 핸즈입고가 진행되지 않았으며

망해서 없어진 업체가 아님을 명확히 안내드립니다.

 

-핸즈에 발암성분이 포함되었다

이는 지난 모 대회의 공문에서 이런 이야기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그 공문과 관련해 본사에 전달되었고 본사는 해명따위도 필요없는 동양

업체의 상술짓으로 회신하였으며 그로인해 켈리스포츠도 동일업체로 인식되어 본사로부터 큰 상처를 입었습니다.

끊임없는 루머를 생산할 경우 강력한 법적 진행을 할것이라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 별다른 제보가 없는 상황이라 저희도 관련해 지켜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드라이핸즈는 켈리스포츠가 국내최초 관세법대로 성분분석의뢰를하여 통관고유부호를 받은 상품이며

성분에 발암 물질이 있다면 고유부호가 발부되지 않으며 세관통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랬다면 전세계가 사용하진 않았겠죠? ^^

 

-2020년부로 핸즈가 리뉴얼되어 성분이 변경 되었다

핸즈 2020년 생산분의 성분/겉커버 전혀 리뉴얼 된 부분 없구요.

묽어지거나 성분 변화 전혀 없습니다.

다만 백오더 될때마다 핸즈 바닥의 상품일련번호만 변경 될뿐입니다.

이도 수만개씩 한번에 생산되다보니 자주 변경 되는건 아니구요

한번 생산되는상품만이 동일 상품입니다.

 

핸즈의 유통기한은 1년이나 저희 켈리스포츠는 매월 2회 입고되고

매월 모두 완판 됨으로 생산일련번호가 동일하다 하더라도

판매기간은 1달이 안되는 상품이니 안심 하시기 바랍니다.

 

또, 켈리스포츠는 넬슨과의 계약업체로 매월 2회 수입을 계약 했으며

2019년 7월부로 모든 관세품에대한 세금신고를 철처히 진행하고 있으므로

관세품 판매를 켈리스포츠 공식사이트와 저희가 운영하는 오픈마켓을 제외하고는

인스타/블러그 판매를 절대 하고 있지 않으니 이점 꼭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판매자와의 구입으로 인한 정상품이 아닌 상품은

저희 켈리스포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다시한번 안내드립니다.

 

그럼 안전한 폴링하시고

오늘도 좋은일로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켈리스포츠 대표

http://kellysport.co.kr/board/product/read.html?no=9962&board_no=1

 

드라이핸즈 관련 공지드립니다.Notice - KELLY SPORT

원장님/강사님 등급 신청 안내 원장님 강사님 등급 신청 문의는 게시판 Q/A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확인후 등급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kellysport.co.kr

 

아무래도 제일 많이 알려진 제품이니 가품도 있던 것 같아요.

제인쨘도 가품 사용했던 것 같기도 함 😨

 

요 친구. 

큰거만 쓰다가 친한 다독언니께서 폴을 그만둔다며 쓰던 드라이핸즈를 물려받았(?)는데요

솔직히. 이때 느꼈어요.

'전에 쓰던 제품 가품같은데?'

 

확실히 쫀쫀함이 달랐슴다.

꼭 넬슨꺼 사용하실거라면 정품 확인하세요!

 

2. 엑스드라이(X Dry) 그립제

넬슨이 탈도많고 말도 많아서 다른거 써봐야지 하던 찰나

갓그립과 동시 고민하게 하다 사본 엑스드라이

(갓그립은 빌려서 써봤는데....쩝....^^)

이미지 출처 : 구글

 

포장용기의 내구성이 좀 안좋은걸 제외하면 괜찮았던 아이에요.

 

 

약간 말랑하게 쫀쫀하다해야하나

특이한 감이 있는 아이템.

엑스드라이는 영국제품입니다.

 

그런데 이친구는 직구 아니면 구하기가 좀 어려움!

저는 국내마켓에서 샀는데 어디서 샀는지 안나와요 엉엉

 

이친구의 아쉬운점은 뚜껑이 잘 뽀샤져요....

내구성이 약해요 엉엉

 

앞으로 유목민 생활 이렇게 정리를 해볼게요 (찡긋)

구 분 넬슨스포츠 엑스드라이
원산지 미국 영국
가격 22,500원
켈리스포츠
14,000원
옥션보유
제형 액체형 액체형
쫀쫀함 쫀득하게 쫀쫀 말랑, 폭신하게 쫀쫀
양조절 입구가 막히면 어려움 입구가 막히면 어려움
단점 가품이 많음 국내 총판X
병의 내구도가 떨어짐

 

이후 업데이트 2탄을 기대해주떼용 ~

폴자바? 그립제 사용중인데 갓그립과 1탄 친구들과 비교해볼게용

(갓그립은 빌려서 탐구해보겠슴다)

 


연관성 있는 글 모음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나의 일상/나의 운동] - 이태원 폴댄스 _DK 폴 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공유하러 왔습니다 '◡' 저는 폴을 타다가 쉬다가 타다가 쉬다가를 반복한 끝에 몸이 완벽하게 폴을 기억하는건 "이렇게 하면 여기가 아프다"라는 기억뿐입�

pjne.me

2020/04/26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댄스웨어 폴웨어 정보공유(국내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메인운동인 '폴댄스'의 폴웨어 정보가지고 왔어용 ๑•‿•๑ 다들 아시겠지만 제인쨘은 DK폴댄스아카데미(이태원운동)에서 폴을 배우고 있지요~:) DK폴댄스에

pjne.me

2020/05/20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게이즈 폴웨어 호피 스틸턴 옐로우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오늘 준비해온 폴웨어는 "GAZE : 게이즈" 폴웨어 입니다. 저는 다겸쓰앵이 입은거 보고 탐�

pjne.me

2020/05/2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라인숄더 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의 후기 들고 왔습니다 ๑•‿•๑ 다들 제인쨘이 DK에서 폴린이 하고 있는건 아시쥬 2020/04/1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pjne.me

2020/05/28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모달 코튼 세트 아이보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예쁜 폴웨어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아니 너무 이쁘자나요 나 보자마자 소리벗고 팬티 지를뻔! 뭐 저렇게 깔끔한데 ��

pjne.me

2020/06/1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인어하의)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인어하의)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댄스! 폴복 후기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오랫만에 가져온(?) 아니 묵혀둔 인어옷 포스팅 제인쨘이 알리익스프레스 구경하다가 얻

pjne.me

2020/06/25 - [취미/운동_Sports] -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믹스숄더 폴키니 블루&화이트)

 

[나의 일상/나의 운동] - 폴웨어 후기 (소냐레바이 믹스숄더 폴키니 블루&화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인 폴댄스! 오늘은 폴웨어 공유하러 왔습니다 '◡' 소냐레바이의 시그니쳐 '믹스숄더' 우수후기에 당첨되어서 라미포토박스에서 추가로 받은 파란 배경에 ��

pjne.me

2020/07/03 - [취미/운동_Sports] - [나의운동/나의취미] - 폴 댄스 프로필(폴프로필/폴플) 준비 팁!

 

[나의운동/나의취미] - 폴 댄스 프로필(폴프로필/폴플) 준비 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인쨘의 일상 중 하나인 폴! 다음주경 있을 폴프로필 관련하여 내용 업데이트하러 왔습니다 ๑•‿•๑ 지극히 이번 포스팅은 주관적입니다 (언제는 안그랬나 싶지만 ^

pjne.me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좋아요 & 구독은 사랑입니당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