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with Jane

[나의 옛 정보] - 타오바오 추천 구매처 본문

공유&정보

[나의 옛 정보] - 타오바오 추천 구매처

제인쨘 2020. 4. 27. 11: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인쨘의 일상이었던, 한때는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한 개미지옥인 타오바오 추천하러 왔습니다 '◡'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구매가 어려울수 있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들만 뽑아왔어요 

실패작이 없던 애들로만 ~_~

1. 여성 일상복 : Oni Sister 

이미지 출처 : Oni Sister

국내 여성 20대 갬성으로 꾸며져 있고, 자주보던 온쇼 옷들이 여기 많이 나와있어요 !

 

2. 여성일상복 : Dreamy妮妮家

이미지출처 : Dreamy taobao

역시 여기도 국내 20대 여성 타겟, 그리고 자주보던 온쇼 이미지 짱많지유

여기도 국내에서 찾을수있던 옷이라면, 실패는 없었습니다!!

 

3. 여성일상복 : Kumikumi

이미지출처 : Kumi Kumi

여긴, 좀 복불복이 있지만, 이쁜건 이뻐서 포기 못했던 곳이에요 :)

나름 알차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중국에서도 인기 있는 사이트라고 하구요!

 

4. 여성일상복 : MORAN

이미지출처 : Moran

약간 국내 브랜드 바비로렌이나 아뜨랑스 갬성의 옷이에요 ! 

국내로 수출되는게 많은지 정말 다양한 쇼핑사이트에 많이 보이는 옷들 ㅋㅋ 실패확률이 없었습니다.

 

5. 잠옷 : 可可里小姐

이미지 출처 : 可可里小姐

여긴 일반옷도 팔긴합니다. 하지만 제인쨘은 잠옷을 더 추천하고 싶어요!

일반옷은 길이 꼭 유심히 보시어 구매하세요 ㅎㅎ 원피스 두개중 하나는 이상하게 왔어요 헤헤

 

6. 스카프/악세사리 : 飞泰酱MS FLYTIE

이미지출처 : 飞泰酱MS FLYTIE

여기 이뻐요 ! 완전 강추템 중 하나 ! 지금도 여기꺼 하고가면 주변에서들 물어볼정도?

실패율 0! 너무 좋아요 ~

 

7. 여성일상복 : 大F小Z 韩系女装

이미지 출처 : 大F小Z 韩系女装

여기도 추천 추천! 실패율 적고, 옷도 이쁘고 좋아요~ 조금 옷들이 작으니까 사이즈 잘 신경써서 구매하세용

 

8. 여성일상복 : elina sea最小的海

이미지 출처 : elina sea最小的海

여긴 워낙 타오바오에서 유명하죠~ 디자인 바이 코리아 많기도 하고 예쁜애들도 많아요! 여기 청치마 이쁨!

 

9. 가방, 악세사리류 : ciao style

이미지 출처 : ciao style

저는 여기서 펜을 구매했는데 악세사리도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 여기도 추천추천!

 

10. 여성일상복 : Blackpink韩风

Blackpink韩风

실패 조금 있으나 이쁜건 이뻐서 추천! 금액도 저려미~

 

11. 여성일상복 : 原久美子

이미지 출처 : 原久美子

아니, 여기를 빼먹고 포스팅을 끝낼뻔. 

여긴 진짜 애용했어요 너무 좋았다리.. 블라우스 니트 잘나와요 헿

 

많이들 찾으신다면 2탄으로 또 올게요!

 

이상 Date with Jane의 제인쨘이였습니다 :)

 

 

Comments